조선판 좀비 드라마 '킹덤' 흥행돌풍
상태바
조선판 좀비 드라마 '킹덤' 흥행돌풍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2.0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퀄리티 영상미와 신선한 장면묘사로 시청자들 극찬
▲ 사진 : 넷플릭스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넷플릭스가 제작한 조선판 좀비 드라마 '킹덤'이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킹덤은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시즌1을 시작으로 6화까지 공개된 킹덤이 이토록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넷플릭스는 저렴한 가격으로 영화나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는 인터넷 스트리밍 사이트를 말한다. 때문에 킹덤은 TV의 전파를 따로 타지 않는다. 이러한 이유로 TV에서는 묘사 할 수 없는 좀비들의 장면들을 적나라하게 표현되었고, 이는 시청자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킹덤은 오직 좀비와의 사투뿐만 아니라 인간들의 권력욕에 따른 투쟁을 담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좀비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인간들의 암투는 좀비물을 좋아하지 않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기에도 충분하였다.
 
뿐만 아니라 영화 수준에 버금가는 고퀄리티 영상미와 액션신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실감나는 좀비연기와 추격신, 액션신은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이전까지의 드라마에서 보기 힘든 대규모 전투신은 시청자들의 흥미를 모으는 데에 성공하였다.
 
킹덤은 일부 배우들의 연기력 논란이 있기는 했으나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모을 만큼 성공을 거두었다. 또한, '킹덤 시즌2'는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렇듯 다양한 매체를 통한 드라마들이 요 근래 연속된 성공을 이루면서 드라마 시장의 변화에도 큰 영향을 주고 있다. 앞으로도 선의의 경쟁을 통하여 국내를 뛰어넘어 해외에서도 박수를 받는 한국 드라마가 많이 제작되기를 기대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