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달콤한 마카롱 중독주의! '달콤주의'
상태바
[푸드평가] 달콤한 마카롱 중독주의! '달콤주의'
  • 김현화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2.0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 배곧 마카롱 맛집 '달콤주의'
▲ 마카롱 카페 '달콤주의'

[소비라이프 / 김현화 소비자기자] 요즈음 인기 있는 디저트 메뉴를 고르자면 마카롱이 단연 최고로 떠오른다. 많은 사람들이 마카롱 카페를 찾아다니며 다양한 마카롱을 맛보기를 원하고, 그에 따라 곳곳에 자신만의 맛을 가진 마카롱 카페들이 생겨나고 있다. 시흥 배곧에도 카페만의 특색 있는 마카롱으로 많은 사람들의 발길을 멈추게 하는 마카롱 카페가 있다하여 찾아가보았다.

마카롱 카페 ‘달콤주의’는 때에 따라 새로운 마카롱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신메뉴로 출시된 마카롱은 ‘콜비잭 트리플치즈 마카롱’은 세 가지 맛의 치즈 필링과 치즈 큐브가 꼬끄 사이의 가득 채워져 있어 달달한 마카롱의 기본을 넘어서 치즈의 부드러움과 짭조름함까지 단짠을 맛볼 수 있는 마카롱이다.
 
▲ 마카롱 카페 '달콤주의'
 
또한, 마카롱 카페는 꼬끄와 그 사이의 필링이 각 카페마다 식감이 다양한데, 쫀득한 꼬끄와 단단하게 뭉쳐있지만 한입베어 물었을때사르륵 녹아지는 부드러운 필링의 식감을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장 많이 선호한다. ‘달콤주의’는 그러한 사람들의 기호에 맞게 마카롱을 만들어 특색 있는 맛에 더불어 좋은 식감까지 모두 사로잡은 마카롱 맛집이다.
 
‘달콤주의’는 경기도 시흥시 배곧4로 81-46 솔로몬프라자 101호 위치해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주 월요일 휴무로 운영되고 있다. 완벽한 마카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마카롱의 매력에 빠진 소비자들에게 꼭 추천하는 마카롱 맛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