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맛도 분위기도 으뜸...D타워 파스타전문점 '루나틱'
상태바
[푸드평가] 맛도 분위기도 으뜸...D타워 파스타전문점 '루나틱'
  • 민종혁 기자
  • 승인 2019.01.30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타워 4층까지 식당가...직장인에게 양은 좀 모자라지만 맛은 합격점

[소비라이프 / 민종혁 기자]  "오늘 점심 뭘 먹을까?" 점심 메뉴는 직장인에게 늘 숙제이다. 남성에게는 맛, 여성에게는 맛은 물론 분위기도 크게 한 몫 한다. 

서울시 종로구 광화문 사직동 D타워에 위치한 파스타 전문점 '루나틱(Lunatic)은 맛은 물론 분위기 역시 한 몫한다.

▲ (사진: 이탈리안 파스타전문점 '루나틱'의 해산물크림파스타/서울시 종로구)

최근 광화문사거리를 중심으로 새로운 건물들이 속속히 들어서고 있다. 새로운 건물마다 독특한 식당과 커피숍을 유치하고 있어 근처 직장인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 (사진: '루나틱' 아보카도연어샐러드)

광화문 KT빌딩 뒤에 위치한 D타워는 4층까지 식당을 유치하고 이를 위해 4층까지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했다. 보통 건물 1층은 로비로 꾸미지만 D타워는 1층 역시 식당으로 꾸며 눈길을 끌었다.

▲ (사진: '루나틱'에서 내려다 본 D타워내 식당가 전경/서울시 종로구)

D타워 3층 이탈리안 파스타 전문점은 그리 크지 않은 식당이지만 입소문을 타고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메뉴는 그리 많지 않아 파스타 역시 아라비아 따, 해산물크림파스타 등 서너가지에 불과하다 .

직장인 한끼로로 결코 저렴하지 않은 1만원 중반대 가격이지만 맛은 훌륭했다. 남자 직장인에게는 양이 약간 모자란다는 생각이 들지만, 직원들과 함께 가끔 와 볼만한  색다른 점심 메뉴로 손색이 없는 식당이라는 생각이 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