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1:09 (월)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이노스타트업'
상태바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이노스타트업'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28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관련 정보공유 및 강의부터 회의실이나 노트북 대여까지

▲ 사진 : 이노스타트업 홈페이지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우리나라는 오랜 취업난을 겪으면서 창업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이렇듯 성공적인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의 힘이 되어주는 의사소통의 장이 있는데, 대전에 있는 '이노스타트업'이다.

이노스타트업은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을 통하여 개관한 곳이다. 이곳은 연구소기업 및 기술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자율적으로 창업 준비 활동을 할 수 있는 코워킹 스페이스이다. 이노스타트업센터에는 엑셀러레이터들이 늘 상주하며 창업교육, 자금지원제도, 정부정책 등의 다양한 정보를 공유한다.

또한, 창업주들에 대한 개개인 정보 공유뿐만 아니라 다양한 강의도 진행한다. 브랜드 형성, 마케팅,  창업과정 등 창업과 관련한 다양한 주제를 담아낸 강의는 창업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청강이 가능하다.

이노스타트업은 정보공유뿐만 아니라 창업에 몰두 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노스타트업은 '개인 및 팀별 회의실', '와이파이', '노트북 대여' 등의 서비스들을 구축하고 있다.

이노스타트업센터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덕대로 593 대덕테크비즈센터 1층에 위치해있다. 또한 해당 홈페이지(https://www.innostartup.kr/)를 방문하면 더 자세한 정보를 수집하고 관련 서비스들을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 창업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이와 같은 '이노스타트업'을 찾아가는 보는 것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