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달콤커피, '달콤데이 초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달콤커피, '달콤데이 초특가 이벤트' 진행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2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5만명 혹은 앱 신규 가입자에게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제공
▲ 사진 제공 : 달콤커피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커피는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음료 중 하나이다. 많은 사람들이 커피를 즐기다보니 이를 판매하는 카페들도 많이 생겨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경쟁이 치열하다. 이 가운데 달콤커피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기 위한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달콤커피의 '달콤데이 초특가 이벤트'는 실시간 검색순위에도 오르며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다.

달콤커피는 오늘(28일) 오전 11시부터 티몬 타임어택을 통해 선착순 5만 명에게 아메리카노를 1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선착순 판매로 할인 행사를 놓친 고객들도 실망하지 않아도 된다. 달콤커피 앱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는 똑같이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구매 할 수 있는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파격적인 가격과 함께 소비자들이 알아두어야 하는 점도 있다. 우선 달콤커피 앱 신규가입 이벤트는 28일 가입자에 한하며, 쿠폰 또한 당일에만 이용가능하다. 하지만 티몬 타임어택을 통하여 선착순 구매를 한 고객들은 오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주의할 점에도 불구하고 달콤커피 이벤트는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달콤커피는 앞으로도 이와 같은 이벤트를 여러 차례 진행 할 계획이다.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이러한 달콤커피의 초특가 이벤트를 알아보는 것이 더 저렴하게 커피를 즐기는 방법이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