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푸드평가] 울산대 마카롱은 '에드망'
상태바
[푸드평가] 울산대 마카롱은 '에드망'
  • 박수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27 0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다양한 종류로 바뀌는 맛있는 마카롱들
▲ 에드망 마카롱 5구

[소비라이프 / 박수진 소비자기자] 달달한 디저트는 항상 기분을 좋게 하는 면이 있다. 마카롱, 케이크, 타르트, 쿠키 등 여러 가지 종류의 디저트들이 많은데 요즘 그중에서도 마카롱 및 뚱카롱들이 인기가 아주 많다.

마카롱이 인기가 많아지면서 자연스레 마카롱 체인점을 비롯하여 개인 마카롱 가게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마카롱은 만들기가 어려운 디저트이기 때문에 보통 집에서 만들어 먹기 보다는 사 먹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마카롱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에드망에서 마카롱을 먹어보는 것을 꼭 추천한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달달한 맛과 이쁜 비주얼로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또한 현재 오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맛도 맛이지만 인테리어도 마음에 드는 가게이다. 가게 외부에서부터 깔끔하고 이쁜 디자인으로 눈길이 간다. 가게 내부도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꾸며져있어 특히 여학생들에게 더 좋아하는 가게이다.

에드망은 울산 남구 대학로 64번 길 7-19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후 12시에 오픈하며 마카롱 소진 시 마감한다. 1월은 월요일, 화요일이 휴무이며 2월은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이 휴무이니 방문시 참고하길 바란다. 예약 및 문의도 가능하고 관련 정보는 인스타에서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