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연남동 라멘 맛집 '라멘 무메이'
상태바
[푸드평가] 연남동 라멘 맛집 '라멘 무메이'
  • 김효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깊은 닭 육수 라멘으로 든든한 한 끼
▲ 라멘 무메이의 쇼유라멘
 
[소비라이프 / 김효진 소비자기자] 연남동은 항상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연남동 거리의 분위기와 맛집을 즐기러 오는 사람들이 많은 탓이다. 오늘은 연남동 라멘 맛집을 소개하고자 한다. 홍대를 기점으로 연남동, 상수동에 라멘 맛집이 꽤 있는데, 그 중 한 곳인  '라멘무메이'이다.
 
라멘 무메이는 연남동의 골목에 위치해있는데, 쇼유라멘의 깔끔하지만 깊은 육수의 맛은 사람들을 구석진 골목으로 이끌기에도 충분했다. 토핑으로는 차슈와 달걀, 멘마, 대파, 무순이 올라간다. 토핑은 추가로 주문할 수 있다.쇼유라멘 외에 시오라멘, 파이탄 쇼유 라멘, 파이탄 시오 라멘, 아부라 소바, 츠케멘까지 총 여섯 가지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다.
 
일반적으로 깊고 진한 국물은 돼지뼈를 우려낸 국물로 만드는 돈코츠 라멘을 떠올리기 쉬운데, 라멘 무메이는 닭 육수로 깊고 진한 맛을 냈다는 점이 인상 깊었다. 파이탄은 진한 백탕 수프를 의미한다. 파이탄 육수 베이스 라멘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라멘 무메이의 위치는 서울 마포구 동교로27길 12이며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상세한 문의는 전화(070-8202-8863)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