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우삼겹 메뉴가 가득한 '동경수공업'
상태바
[푸드평가] 우삼겹 메뉴가 가득한 '동경수공업'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24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삼겸김치크림리조또', '우삼겹샐러드' 등 신선한 메뉴들 즐길 수 있어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대전 둔산동은 대전의 번화가 중 한 곳으로, 여러 가지 맛집이 가득한 곳이다. 이러한 맛집 경쟁에서 다양하고 새로운 메뉴로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곳이 있는데, 바로 '동경수공업'이다.
 
대전 둔산동의 갤러리아 백화점 인근에 있는 다이닝 레스토랑인 동경수공업에서는 함박스테이크나 덮밥, 리조또,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한다. 특히, 동경수공업의 메뉴 중 다른 곳과 다르게 많이 사용되는 재료 중에 하나는 우삼겹이다. '우삼겹 김치 리조또'나 '우삼겹 샐러드'는 동경수공업의 대표 메뉴이다.
 
▲ 동경수공업 ‘우삼겹 김치 크림 리조또’
 
양식메뉴 안에 들어가 있는 우삼겹은 고소한 향기로 느끼한 맛을 잡아준다. 때문에 느끼한 것을 평소에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동경수공업에는 런치타임이 정해져 있다. 오후 3시까지 운영되는 런치타임에는 '점보 스테이크 덮밥', '점보 치즈 가츠', '까르보나라' 등의 메뉴를 평소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때문에 동경수공업의 가격이 부담된다면 런치타임에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동경수공업 ‘점보 스테이크 덮밥’

대전 서구 둔산로 30에 위치해있는 동경수공업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한다. 다른 곳에서는 잘 사용하지 않는 색다른 재료의 양식을 즐기고 싶다면 대전 둔산동의 '동경수공업'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