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수요미식회 수제버거 맛집 ‘아이엠어버거(I am A burger)’
상태바
[푸드평가] 수요미식회 수제버거 맛집 ‘아이엠어버거(I am A burger)’
  • 김우정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2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아이엠어버거’와 ‘어니언 쉬림프 버거’ 큰 인기
▲ 시그니처 메뉴인 '아이엠어버거'

[소비라이프 / 김우정 소비자기자] 홍대에 본점을 두고 있는 ‘아이엠어버거(I am A burger)’는 버거 마니아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곳이다.

유명 맛집 프로그램인 수요미식회에서 ‘문 닫기 전 꼭 방문해야 할 수제 햄버거’편에 소개된 바 있다. 방영 이후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홍대 본점 이외에도 한남점, 신세계 하남 스타필드, 파미에스테이션점, 여의도점 등에서 맛볼 수 있다.

소고기 패티와 각종 야채가 들어있는 시그니처 메뉴인 '아이엠어버거'를 비롯해 어니언 쉬림프 버거, 체다치즈버거, 더블 아메리칸 치즈버거 등이 있다. 주문한 버거에 5,500원을 추가하면 원래 사이즈의 1/2인 감자튀김과 탄산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고기패티의 육즙과 기름을 선호하지 않는다면 어니언 쉬림프 버거를 추천한다. 어니언 쉬림프 버거는 로메인, 양파, 토마토 등 각종 채소, 불맛이 나는 그릴된 통새우 그리고 어니언 튀김으로 구성되어 있다. 어니언 쉬림프 버거는 원래 블랙번으로 제공되지만 주말과 공휴일에는 오리지널 번으로 제공된다.
 
한편 아이엠어버거는 SNS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전국에 7개의 지점이 입점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