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커다란 항아리에 담겨 나오는 푸짐한 양, ‘항아리물회’
상태바
[푸드평가] 커다란 항아리에 담겨 나오는 푸짐한 양, ‘항아리물회’
  • 정수정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2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초 해수욕장 근처 물회 맛집
▲ 항아리모듬물회

[소비라이프 / 정수정 기자] 속초여행을 가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으레 한 끼 식사로 물회를 절대 빼놓지 않는다. 혹시 어느 곳을 방문할까 고민하고 있다면 속초 물회 맛집 ‘항아리물회’를 추천한다. 이미 방송에 여러 번 등장한 곳으로, 성수기인 여름이나 주말에는 번호표까지 뽑아가며 기다려야 하는 인증 받은 맛집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이곳은 물회를 주력으로 하는 곳이다. ‘항아리물회’의 메인메뉴인 항아리모듬 물회를 주문하면 항아리에 푸짐하게 담긴 온갖 종류의 물회를 맛볼 수 있을 것이다. 여러 생선회는 물론이고 해삼과 전복까지도 들어있는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모듬물회 말고도 해삼전복 모듬물회를 따로 팔고 있기도 하다. 이밖에 회덮밥과 멍게비빔밥, 성게알밥 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 회덮밥
 
기자는 네 명이서 방문해 모듬물회 2인분, 회덮밥 1인분, 홍게라면 1인분 총 4인분을 주문했는데, 굉장히 양이 많아서 다 먹지 못할 정도였다. 가끔 물회의 대부분이 야채로만 채워진 곳을 방문하면 회의 양이 아쉬울 때가 있는데, 이곳은 회마저 남길 정도로 엄청난 양을 자랑하고 있었다.
 
항아리물회의 라면 또한 홍게로 육수를 우려내 해산물의 진한 맛이 느껴져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양와 맛 모두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 모듬물회, 회덮밥, 홍게라면과 옥수수 막걸리
 
속초 해수욕장 바로 앞인 강원 속초시 해오름로 137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오전 9:30에서부터 21:30까지 운영하고 있다. 주말에 방문하면 오전 11시부터 웨이팅이 생긴다고 하니 평일이나 이른 아침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특히 여름에 방문하면 테라스에서 속초 해수욕장을 바라보며 바다를 배경으로 시원한 물회를 즐길 수 있다. 더운 여름, 바다를 바라보며 시원한 물회 한 사발 하고 싶다면 이곳 ‘항아리물회’를 찾아가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