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즉석떡볶이의 프리미엄을 보여주는 '스파이시빌리지'
상태바
[푸드평가] 즉석떡볶이의 프리미엄을 보여주는 '스파이시빌리지'
  • 지수빈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21 0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자튀김과 볶음밥은 필수 코스
▲ 스파이시 떡볶이

[소비라이프 / 지수빈 소비자기자] 일산 탄현역에는 역과 연결되어 있는 상가 제니스 스퀘어가 존재한다. 오늘 소개할 곳은 바로 이 제니스 스퀘어의 즉석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스파이시빌리지'이다.

인공적인 캡사이신이 아닌 국내산 청양고추로 맛을 낸 스파이시빌리지만의 수제 소스는 다른 즉석떡볶이와는 다르게 건강하면서도 기분좋게 매운 맛을 선사한다. 주요 메뉴는 매운 맛을 중점으로 해, 맵기의 정도를 3단계로 나눠 선택할 수 있는 '스파이시 떡볶이'와 달콤한 맛과 치킨 텐더가 들어간 '빌리지 떡볶이' 이다. 또한 파스타가 들어간 크림 떡볶이도 있기 때문에 매운 떡볶이를 잘 먹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갈 수 있다.  

기자가 먹은 메뉴는 스파이시 떡볶이이다. 신선한 야채와 질 좋은 떡과 어묵, 쫄면, 라면들이 어우러져 풍부한 맛이 느껴졌다.

▲ 갈릭치즈포테이토

또한, 스파이시빌리지에는 세트메뉴가 존재한다. 가격이 합리적으로 책정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메뉴를 먹어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바이다. 위 사진은 이곳의 인기 사이드 메뉴인 갈릭치즈포테이토이다. 달콤하면서도 짭잘한 맛이 자꾸 손이 가게 만든다.

떡볶이를 다먹은 후에는 볶음밥을 볶아먹을 수 있다. 볶음밥도 매우 맛있기 때문에 떡볶이를 먹은 후에 시켜먹을 것을 추천한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일요일은 휴무이다. 매장 번호는 031-924-5754 이며, 전화로 예약 및 포장 주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