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스타벅스, '럭키백'에 이은 저금통 인기
상태바
스타벅스, '럭키백'에 이은 저금통 인기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1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프로모션 음료와 함께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 판매

▲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 / 사진 : 스타벅스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요즘은 카페도 하나의 브랜드로서 커피나 음료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기도 한다. 다앙한 제품들 속에서 최근 많은 관심을 모았던 건 바로 '스타벅스 럭키팩'이다. 스타벅스 럭키팩은 실시간 검색 순위에도 오르며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고, 이는 곧바로 품절로 이어졌다. 이처럼 스타벅스 럭키팩의 화제를 이어갈 제품이 나왔는데, 바로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이다.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은 따로 판매되는 제품은 아니다. 해당 저금통은 스타벅스에서 새롭게 내놓은 '럭키 뉴이어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제품이다. 해당 세트에는 저금통와 함께 프로모션 음료가 한 잔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1만3천원인 럭키 뉴이어 세트는 스타벅스 럭키팩과 마찬가지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음료에는 '이천 햅쌀 라떼, '이천 햅쌀 크림 프라푸치노', '바닐라 블랙 티 라떼' 등이 있다. 또한 많은 관심이 집중 되고 있는 저금통은 핑크색, 녹색, 검정색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가 단기간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도하는 이유 중 하나는 '선착순 한정 판매'이기 때문이다. 럭키 뉴이어 세트는 선착순 한정 판매될 뿐만 아니라 베어리스타 검정색 저금통은 리저브 매장 한정이라서 많은 스타벅스 매니아들을 서두르게 하고 있다.

평소 스타벅스 제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라면 럭키 뉴이어 세트의 구매도 고려해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