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한신포차' 닭발, 맛있게 먹는 법 따로 있다?
상태바
[푸드평가] '한신포차' 닭발, 맛있게 먹는 법 따로 있다?
  • 정수정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16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0년생 프로모션’맞이 한신닭발 꿀팁 공개

[소비라이프 / 정수정 소비자기자] 한신포차가 이달 1일부터 한 달간 00년생들에게 한신포차 닭발을 반값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00년생 반값닭발 프로모션을 맞이해 한신포차의 인기메뉴인 한신닭발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한신포차의 베스트 인기메뉴는 단연 한신닭발이라고 칭할 수 있을 정도로 한신닭발은 믿고 먹는 베스트 메뉴가 되었다. 그 인기에 걸맞게 한신닭발을 맛있게 먹는 레시피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공유되고 있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우선 국물과 닭발을 빈 그릇에 절반을 덜어낸다. 그 후 닭발과 함께 나오는 콩나물국의 콩나물들을 가득 넣어 섞어준다. 이후 마음껏 닭발과 콩나물을 함께 즐기면 된다. 국물이 졸아들어 짜지면 기호에 맞게 콩나물국 국물을 넣어가며 간을 조절할 수 있다. 거의 다 먹어갈 때 즈음 덜어두었던 닭발과 닭발국물을 다시 부어준 뒤, 콩나물을 다시 올려 닭발과 함께 섞어주면 마치 닭발을 두 번 먹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다 먹은 후에는 볶음밥까지 시켜먹으면 한신닭발을 완벽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다.


▲ 공유되고 있는 한신닭발 팁

기자가 직접 그 방법대로 먹어보니, 두 번에 걸쳐서 나눠 먹는 까닭인지 훨씬 큰 포만감을 느낄 수 있었다. 두 번째로 닭발을 부을 때는 이유모를 뿌듯함마저 느껴지기도 했다. 기자의 경험에 따라 위 레시피에서 몇 마디 덧붙이자면, 한신닭발과 같이 나오는 이 콩나물국은 리필이 가능하므로 콩나물을 아끼지 말고 팍팍 넣어 아삭한 식감을 살리는 것이 포인트임을 말하고 싶다.

또한, 한신포차의 볶음밥은 남은 닭발 국물에 볶아 먹는 것이 아니라 따로 제공되어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남은 국물에 볶아먹고 싶다면 볶음밥 대신 주먹밥을 사이드로 시켜 볶아먹는 것을 추천한다.


▲ 한신닭발과 주먹밥

혹시 본인이 00년생이거나 주위 사람 중 00년생인 지인이 있다면 이 달이 가기 전에 한신을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닭발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