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 사용하고 계신가요?
상태바
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 사용하고 계신가요?
  • 이정민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1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리뿐만 아니라 음료쿠폰 또한 제공돼

 

[소비라이프 / 이정민 소비자기자] 스타벅스는 지난해 연말 e-프리퀀시 기간 동안 스타벅스 다이어리 1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는데, 이는 지난해 12월 31일에 종료되었다. 빨강스티커 3개와 하양스티커 14개, 총 17개의 스티커를 모아야한다. 그러나 스타벅스 다이어리  뿐만이 아닌 다이어리에 포함된 음료 쿠폰 또한 제공돼 이를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은 다이어리 맨 뒤의 영수증함에 있다. 영수증함은 봉투 스타일로 되어 있어 스티커나 종이영수증 등의 보관에도 유용하다. 쿠폰은 ‘MONDAY’, ‘RAINY DAY’, ‘LATE AFTER DAY’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MONDAY 쿠폰은 월요일에 스타벅스에 가면 1+1에 음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  RAINY DAY 쿠폰은 비가 오는 날이면 1+1 음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  LATE AFTER DAY 쿠폰은 오후 3시 이후에 1+1 음료 제공이다. 본 쿠폰을 제시해야하며 한국 내 스타벅스 매장(일부 제외)에서 사용할 수 있다.

증정 음료는 즉시 제공되며, 추후 제공은 불가하다. 증정 음료는 매장에서 파트너가 직접 제조하는 음료에 한해 제공되며 중복 할인이나 타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증정 음료의 사이즈 및 Extra는 구매한 음료와 동일하게 제공된다.

사이렌 오더나 앱에 등록은 불가하니 분실하지 않아야 하며, 각 쿠폰의 유효기간은 2019년 10월 31일까지 이니 유의해서 사용하기를 권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