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푸드평가] 성신여대 맛집 '포크에돌돌'
상태바
[푸드평가] 성신여대 맛집 '포크에돌돌'
  • 박성찬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14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리가정식 전문점, 다양한 파스타와 돈가스까지

▲ '포크에돌돌'

[소비라이프 / 박성찬 소비자기자] 성신여대(돈암동) 근처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위치해 있다. 다양한, 그리고 아기자기한 맛집들이 즐비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런 맛집들 가운데 이태리가정식을 주 메뉴로 하는 음식점이 있다. 바로 성신여대 ‘포크에돌돌’이다.

포크에돌돌은 인테리어가 뛰어난 편이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음식점을 꾸며놓아 젊은 소비자들이 취향저격 당할만한 감성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인기가 상당히 많은 편이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되고 음식이 나오면 따로 직접 가지러 가면 되는 시스템이다.

음식을 주문하면 간단하게 식전빵이 나오는데, 식전빵에 발라먹을 수 있게 버터도 같이 나오고 또한 버터 없이도 맛이 짭쪼름해 식욕을 상당히 돋군다. 파스타의 맛도 상당히 훌륭한 편이다. 파스타 면의 익힘 정도는 적당하고, 파스타의 부재료들도 알차다.

기자가 먹어본 결과 파스타 소스의 질감과 매콤함 정도가 한국인이 제일 좋아하는 정도라고 생각되었다. 포크에돌돌은 친구들과 부담 없이 세련된 인테리어와 함께 웃으면서 식사하기 좋은 공간이다.
 
성신여대 근처에서 맛있고 또한 합리적인 한 끼 식사를 하고 싶다면, 이태리가정식 맛집인 성신여대 ‘포크에돌돌’을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