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평가] 건국대 초밥 맛집, '호야' 일식당
상태바
[푸드평가] 건국대 초밥 맛집, '호야' 일식당
  • 박성찬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1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정통 일식의 맛
▲ 호야 초밥의 '특호야' 메뉴

[소비라이프 / 박성찬 소비자기자] 건대입구역 주변으로 가다보면 점심시간쯤에 줄을 서고 있는 초밥집을 마주칠 수 있다. 대학생들뿐만 아니라 근처 거주하는 분들, 타 대학생들까지 멀리서 찾아와서 기다리는 모습이다. 바로 옆에 2호점까지 위치하고 있는 유명한 맛집이다.

매장 안을 들어가게 되면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아늑한 좌석들을 볼 수 있다. 미로같은 매장을 들어가서 자리에 착석하면 일식집이 아닌 한식집의 느낌도 받을 수 있다. 여기서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특호야'세트다. 참치뱃살과 선어, 연어, 간장새우, 장어 등의 초밥을 한 번에 맛볼 수 있어 합리적이고 구성이 알찬 메뉴이다.

초밥을 먹으면 알맞게 간이 된 밥과 신선한 생선의 조합을 느낄 수 있다. 초밥에 평소 거부감이 있던 사람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서비스로 나오는 치즈푸딩, 누룽지우동이나 새우튀김, 연어머리구이 등은 서비스라고 생각이 안 들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밥이 많지도 않고 회가 두껍기 때문에 생선의 감칠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맛있는 초밥과 세트메뉴를 한 번에, 그것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고 싶다면 지금 당장 건국대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호야' 일식당을 방문하기를 권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