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초밥이 가득한 곳, '쿠우쿠우' 유성점
상태바
[푸드평가] 초밥이 가득한 곳, '쿠우쿠우' 유성점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08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성점 쿠우쿠우에는 초밥 외에 다양한 먹거리가 가득하다.

▲ 쿠우쿠우의 초밥과 연어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초밥은 부드러운 생선살과 간장과 와사비의 톡 쏘는 맛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음식이다. 하지만 가격대가 비싼 편이라 많은 양을 한 번에 먹기에는 부담스럽기도 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쿠우쿠우'에서는 이러한 초밥을 마음 편히 먹을 수 있다.

쿠우쿠우는 2만원대 정도의 가격에 다양한 종류의 초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쿠우쿠우에는 초밥과 롤, 군함 등 다양한 일식 메뉴들이 가득하다. 계란초밥, 광어초밥, 장어초밥, 떡갈비초밥 등 그 종류도 다양하여 여러 가지 초밥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쿠우쿠우에는 초밥 말고도 다양한 먹거리들이 가득하다. 스파게티나 피자, 튀김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 초밥이 질린다면 이러한 음식을 즐기는 것도 하나의 매력 포인트이다. 이에 더해 빙수나 아이스크림, 과일 등 디저트들도 있다. 때문에 쿠우쿠우를 방문하면 식사를 하고나서 따로 카페를 가지 않아도 한 장소에서 디저트까지 해결 할 수 있다.

쿠우쿠우 대전 유성점은 대전 유성구 온천로 34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가격은 평일 점심에는 16,900원이며 저녁 시간대에는 20,900원이다. 초밥을 마음껏 즐기고 싶을 때에는 쿠우쿠우를 찾아가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