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다양한 메뉴가 있는 은행동 '연우동'
상태바
[푸드평가] 다양한 메뉴가 있는 은행동 '연우동'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02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냉우동, 겨울에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연우동'만의 메뉴

▲ 연우동의 튀김과 메밀소바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요즘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음식 중에 하나가 바로 일식이다. 이러한 일식의 다양한 메뉴를 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가게가 있다. 바로 대전 은행동에 위치한 ' 연우동'이다.

연우동은 튀김이나 우동 등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한다. 이 중 조금은 특별한 메뉴인 냉우동은 겨울에도 탱탱한 면발과 바삭한 튀김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연우동만의 메뉴이다. 뿐만 아니라 신선한 '연어 사시미'와 바삭한 '안심가츠' 등도 대표적인 인기메뉴이다. 그리고 튀김과 함께 즐기는 메밀소바는 톡 쏘는 와사비를 조금 섞어서 먹으면 그 맛이 매우 일품이다.

연우동은 이름에 걸맞게 단순한 일식집이 아닌 우동 전문가게로 봐도 무방하다. 위에서 설명한 냉우동은 연우동의 특별한 우동 메뉴 중에 하나일 뿐이다. 해당 가게에서만 즐길 수 있는 '김치나베우동', '치도리우동', '에비우동' 등 다른 가게에 비하여 우동메뉴가 훨씬 많다. 우동을 평소에 자주 즐기는 매니아라면 다른 일식집보다는 연우동에 찾아가보는 것이 좋다.

연우동은 대전 중구 대종로480번길 50에 위치해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이며 화요일은 휴무이다. 우동과 일식의 진수를 즐기고 싶다면 연우동을 찾아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