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연어초밥의 진수, 대전 '연이자카야'
상태바
[푸드평가] 연어초밥의 진수, 대전 '연이자카야'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02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둔산동 '연이자카야'에서 생연어초밥의 깊은 맛 느낄 수 있어

▲ '연이자카야'의 연어초밥과 사케동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요즘은 일식이나 초밥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아졌다. 때문에 이전보다 초밥 무한리필집과 같은 가게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이러한 초밥 무한리필집과 경쟁하며 한정된 양이지만 퀄리티 있는 재료와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 있는데, 바로 대전 둔산동의 '연이자카야'이다.
 
대전 둔산동에 있는 일식당인 '연이자카야'의 대표메뉴는 누가 뭐라 하더라도 바로 '생연어초밥'이다. 이곳에서는 16,000원에 10P의 생연어초밥 세트를 즐길 수 있다. 보통 초밥 무한리필집을 가면 16,000원인 것을 고려하면 비싼 가격이지만 보다 질 좋은 초밥으로 손님들이 꾸준히 찾고 있다. 해당 가게는 얼리지 않는 노르웨이산 연어를 사용하면서 재료에 있어서도 품격 있는 재료를 사용하고 있다.

연이자카야에서는 생연어초밥 외에도 다양한 일식메뉴가 있다. 생연어초밥에 이은 베스트메뉴들에는 '치즈 모둠 가츠', '사케동', '유케동' 등이 있다. 이렇듯 연이자카야에는 생연어초밥 외에도 양질의 일식메뉴가 있어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다.

연이자카야는 대전 서구 둔산로 4에 위치해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정성이 가득 들어간 초밥과 일식을 즐기고 싶다면 둔산동에 위치한 '연이자카야'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