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블리자드’부터 ‘배틀그라운드까지’, 연말 맞아 할인중인 다양한 게임
상태바
‘블리자드’부터 ‘배틀그라운드까지’, 연말 맞아 할인중인 다양한 게임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2.2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되고 있어

▲ 사진 : 블리자드 홈페이지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다 게임들 중에는 어느 정도의 금액을 지불해야만 즐길 수 있는 게임들도 존재한다. 이러한 일부 유료게임들이 연말을 맞이하여 할인행사를 진행하여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전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하다고 할 수 있는 게임사인 ‘블리자드’가 연말 할인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리자드에서는 '오버워치',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 4' 등 다양한 게임들을 30%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더라도 이후에도 다른 구매자들과 차이 없이 게임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기업의 게임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이러한 행사 기간에 구매하는 것이 좋다.

연말할인 행사에는 스팀 게임으로 많은 관심을 모았던 '배틀그라운드'도 합류하였다. 배틀그라운드는 우리나라 게이머들도 많이 즐기는 게임으로, 한때 엄청난 고사양으로 PC방 자영업자들을 곤란에 빠뜨리기도 했던 게임이다. 배틀그라운드도 연말 행사로서 33% 할인 행사를 진행하여 32,000원의 게임을 21,5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는 할인행사와 함께 겨울에 어울리는 ‘설원맵’을 새로 업데이트하면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기업들이 연말행사를 진행하면서 게임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다. 평소에 게임을 좋아하고 관심이 많다면 이러한 할인행사를 유심히 살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