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추운 겨울, 데이트는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상태바
추운 겨울, 데이트는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 임은지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2.26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울렛 내 각종 음식점, 간식거리 판매해 나들이에 적합해

[소비라이프 / 임은지 소비자기자] 추운 겨울에는 실외에 나가 놀기에는 무리가 있다. 이에 기자는 파주의 대표적인 아울렛 중 하나인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해보았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은 A block, A-1 block, B block, B-1 block 총 4개의 동으로 나눠져있다. 실내로 되어 있는 곳도 있기 때문에 날씨가 추워도, 더워도 상관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다.

▲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A와 A-1, B와 B-1은 각각 실내로 이어지는 부분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나갔다가 들어오는 경우가 많이 없어 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은 국내, 해외 브랜드 제품을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주말, 공휴일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한다.

▲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B와 B-1의 연결통로)

주말, 공휴일에 비해 평일에는 사람이 적기 때문에 평일에 방문한다면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아울렛에서는 가끔 이벤트를 열기도 한다. 바이올렛 연주회,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 등 각종의 이벤트를 아울렛에서 주최하기 때문에 쇼핑만 하는 것이 아닌 여러 이벤트로 구경할 수 있고 가족들끼리 와도 재미있게 보내다가 갈 수 있을 것이다.

▲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B블럭)

아울렛 내에 각종 음식점, 간식거리도 팔고 있기 때문에 나들이를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와도 부족함이 없을 것이라 생각된다.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경기도 파주시 문발동 회동길 390 (문발동 211-8)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10:30 ~ 21:00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