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K2 어썸하이킹 in 나가사키, 내일(25일)까지 모집
상태바
K2 어썸하이킹 in 나가사키, 내일(25일)까지 모집
  • 김영빈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2.2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등산의 매력을 경험하고 눈꽃 하이킹을 즐기자!

▲ 출처 : K2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소비라이프 / 김영빈 소비자기자] K2 어썸하이킹이 홍콩, 야마구치 하이킹에 이어 겨울을 맞아 눈꽃 하이킹을 준비했다. 모집일은 내일(25일)까지인 만큼 하이킹에 관심이 많고 K2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의 마지막 지원이 많이 이어지고 있다. 

눈꽃 수목을 볼 수 있는 나가사키의 유명 겨울산 운젠다케 하이킹은 같이 가는 조원들과 친목을 쌓으며 걷는 색다른 하이킹의 계기가 될 것이다. 또한 추운 겨울 몸을 녹여주는 운젠지옥 온천 지대에도 방문하여 일본의 겨울을 마음껏 느낄 수 있다. 오바마 온천 족욕 체험으로 지친 다리를 풀어주는 완벽한 하이킹의 일정으로 짜여져 있어 인기가 어느 때보다 높다.

이렇듯 어썸 하이킹이라고 하여 하이킹의 매력에만 빠지는 것은 아니다. 신치 중화거리 탐방을 하며 일본 3대 중화가 중 하나를 친해진 조원들과 탐방할 수 있다. 하이킹 테크닉을 배우고 K2의 센스 넘치는 코스를 개성 있는 조원들과 함께 하다보면 어느새 더 함께 걷지 못하는 아쉬움이 남게 될 것이다.

하루 남았지만 신청방법은 간단하다. K2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팔로우 한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된다. 오리엔테이션은 1월 17일 목요일에 이루어지며, 하이킹은 1월 27일부터 29일까지 2박3일의 일정으로 이루어져 있다. 참가비는 10만원이지만 K2 배낭과 클린백, 물병의 하이킹 패키지와 함께 여행, 교통, 숙박, 식사 비용이 제공되어 인천공항으로 하이킹 준비만 마치고 오면 된다.

하이킹을 좋아하는 하이킹을 배우고 싶은 하이킹 비기너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좋은 인연과 K2 제품을 마음껏 착용하고 뽐낼 수 있는 어썸하이킹을 놓치지 않으면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