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오늘(22일)부터 메가박스 '다이어리 콤보' 판매시작
상태바
오늘(22일)부터 메가박스 '다이어리 콤보' 판매시작
  • 이승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2.22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 스타벅스에 이어 메가박스도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진행

▲ 출처=메가박스

[소비라이프 / 이승현 소비자기자] 영화시장 점유율 3위인 메가박스가 팝콘L사이즈 1개와 탄산음료2로 구성 된 '다이어리 콤보' 구매 시 라이프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단품 구매 시 13000원) 기존의 팝콘 콤보 가격은 9,500원이므로 다이어리와 쿠폰 팩을 6천원 정도에 구매 가능한 것이다.

다이어리는 메가박스를 상징하는 파란색 덮개에 금장으로 타이틀이 적혀있다. 단단한 양장 제본으로 만들어져 손에 쥐면 안정감을 느낄 수 있고 두께도 두껍다. 내부 페이지는 기록을 많이 할 수 있도록 여백이 많다. 또한, 다이어리 앞부분에는 관람한 영화 별점을 쓰고 후기를 남기는 독특한 공간도 있다.

메가박스에서 다이어리를 구매할 경우 쿠폰 북이 함께 지급된다. 2019년 다이어리 쿠폰 팩 구성은 총 16종의 메가박스 쿠폰과 코카콜라 쿠폰 12종이 포함되어 있어 그야말로 획기적인 구성이라 할 수 있다. 다이어리 쿠폰 팩은 대부분 음료수와 팝콘이 무료이기 때문에 영화를 자주 보는 사람이라면 스낵바 이용비용을 줄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대신 쿠폰은 메가박스 다이어리 판매지점에서만 사용가능 하기 때문에, 홈페이지에 있는 판매지점을 꼭 확인해야한다. 쿠폰은 유효기간 내에만 사용가능 하며, 유효 기간 만료시 연장과 환불이 불가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