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도심 속 다양한 크리스마스 행사 즐기자
상태바
연말연시, 도심 속 다양한 크리스마스 행사 즐기자
  • 박성찬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2.20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도심 곳곳 볼거리 가득한 데이트 코스 추천

▲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 사진출처 : 롯데월드

[소비라이프 / 박성찬 소비자기자] 날씨가 제법 쌀쌀해 지면서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는 느낌을 받는다. 크리스마스는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날이기도 한다. 올해도 역시나 작년과 같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문화장소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미라클’을 진행 중이다. ‘크리스마스의 기적, 선물, 행복, 산타클로스’를 주제로 치러지는 이번 축제는 포근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풍기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배경으로 펼쳐진다. 롯데월드 겨울 이벤트는 로맨틱하고 아기자기한 조형물로 꾸며져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신촌 연세로에서는 이번 주말(22일)부터 크리스마스인 25일까지 산타 마켓, 징글벨콘서트, 크리스마스거리극, 루돌프 놀이터 등으로 구성된 '2018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축제'를 연다. 이 기간 동안 둥근 조명과 LED 은하수 램프가 매일 저녁 신촌 연세로에서 거리를 화려하게 수놓는다.

서울 중심에 위치한 서울 광장에서는 서울 광장 스케이트장이 내일(22일)부터 내년 2월 25일까지 운영된다. 즐거움을 가득 담은 스케이트장에서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를 계획하고 스케이트를 즐기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축제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청계천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이 제격이다. 서울 도심 속 연인과의 사이를 더욱 돈독하게 해줄 스케이트도 즐기고, 반짝반짝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장식이 가득한 청계천 거리도 함께 걸을 수 있다. 청계천 일대 1.5km 구간이 화려한 트리 테마파크와 스토리가 있는 포토 존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채로운 행사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이곳에서 연말을 보내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