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바쁜 직장인 위한 ‘틱톡카드’ 시간대별 할인혜택 특징
상태바
바쁜 직장인 위한 ‘틱톡카드’ 시간대별 할인혜택 특징
  • 소비라이프뉴스
  • 승인 2011.02.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은행은 맞춤 라이프스타일카드 ‘틱톡(TIC TOC)카드’ 2종을 출시했다. 올데이(ALL DAY)형과 패스(PASS)형 두 가지로 나뉘어 출시되는 틱톡카드의 ‘틱톡(TIC TOC)’은 시계의 ‘똑딱똑딱’을 표현하는 영어식 표현으로, 바쁜 하루를 실속 있게 보내는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카드임을 강조했다.
대구은행 올데이형, 패스형 2종 출시
올데이형은 시간대별 특별할인이 특징으로 오전 시간 중 편의점 할인, 점심시간 음식점 할인, 퇴근시간대 택시 요금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후불교통이용액 월 최대 3천원 할인과 제과점과 마트 등에서 최대 2만원까지 시간대별 특화할인을 적용하면 연간 최대 27만원 까지 절약할 수 있다.
패스형은 대중교통금액 10%할인을 비롯해 철도·고속버스·택시에 5%의 할인혜택으로 월 최대 1만원, 연간 최대 12만원의 교통요금 절약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틱톡카드는 공통으로 SK주유소 최대 60원 할인, 전국 주요 백화점 및 할인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영화관 3천 원 할인, 테마파크 무료입장 및 최대 50% 할인, 이동통신요금 및 서적구매 3% 할인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구은행 카드사업부 문홍수 부장은 “대구신교통시스템 개통으로 한층 더 높아진 소비자 요구에 맞춰 틱톡카드를 출시했다”고 말하면서 “대구은행에서 독자적으로 발행하는 본 상품으로 지역민들이 교통할인과 시간대별 특화할인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