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티르티르, 반값 할인행사 진행…2만 명이 구매하는 판매 오류 발생
상태바
티르티르, 반값 할인행사 진행…2만 명이 구매하는 판매 오류 발생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2.17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르티르, 실시간 검색 순위 오르며 관심 모이고 있어

▲ 사진 : 티르티르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티르티르'는 다양한 화장품 제품을 파는 기업이다. 이러한 티르티르가 오늘(17일)에 갑자기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올라 그 이유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티르티르가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오른 가장 큰 이유는 반값 할인 행사 때문이다. 티르티르는 전 품목에 관하여 15%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1,000명의 선착순 고객에게는 5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였다. 이러한 행사로 티르티르는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하지만 1,000명의 선착순 고객에게 5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려던 티르티르는 판매 오류로 선착순 제한 없이 판매되어 2만 명 정도의 사람들이 이미 구매하였다. 이러한 오류에 대하여 티르티르는 판매를 철회하지 않고 늦어지더라도 배송을 완료하여 구매한 고객들을 실망시키지 않겠다는 입장이다.

이러한 에피소드로 티르티르는 더 관심을 받게 되었다. 티르티르의 이유빈 대표는 SNS를 통하여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갑자기 쏠린 관심에 부담이 되었는지 실시간 검색 순위에서 내려달라는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의도치 않게 반값으로 구매를 하게 된 어느 여성 직장인 이 모 씨(28세)는 "오류이지만 구매를 한 고객들을 끝까지 책임지는 판매자의 모습이 만족스럽다"며 "배송이 늦어지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괜찮기 때문에 기다릴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판매 오류로 배송이 늦어지는 점은 아쉬우나 판매를 철회하는 게 아닌 끝까지 책임지겠다는 판매자의 책임감에 소비자들은 배송이 늦어지는 것 쯤은 기다릴 수 있다는 반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