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푸드평가] 조용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모모치'
상태바
[푸드평가] 조용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모모치'
  • 허유정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2.1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음료와 함께 앙버터 식빵 인기

[소비라이프 / 허유정 소비자기자] 부산 카페하면 전포동 카페거리가 생각날 것이다. 전포카페거리를 걷다보면 다양하고 예쁜 카페들을 보게 될 것이다. 구경하며 거리를 걷다보면 전포 카페거리에서 조금 떨어진 장소에도 다양한 카페와 음식점이 즐비해 있는데, 그 중 일본 감성을 가지고 있는 ‘모모치’ 카페가 있다.

▲ 모모치 내부 사진

모모치 카페를 들어가면 아늑한 조명과 잔잔한 음악이 맞이해 줄 것이다. 카페 내부는 일본식 주방처럼 꾸며져 있는 공간도 있고, 일본풍의 아기자기한 예쁜 소품들도 장식되어 있다.

다양한 커피종류와 차 종류가 준비되어 있고, 간단하게 차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디저트로 푸딩과 토스트 등을 주문할 수 있다. '앙버터 토스트'는 팥 앙금 위에 버터를 한 조각 올려주는 데 팥 앙금의 단맛과 버터의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져 많이들 주문하는 것을 볼 수 있다. 토스트와 푸딩 등의 종류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있어 시간을 잘 맞춰가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 초코라떼와 앙버터 토스트

커피 종류와 차 종류는 3,000원 부터 6,000원까지 금액으로 다른 카페와 비슷한 가격대이다. 푸딩과 앙버터 토스트, 잼&치즈 토스트는 4,000원의 금액으로 정해져있다.

조용한 분위기를 즐기며 따뜻하고 달달한 음료와 간식을 먹고 싶다면 한번 찾아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영업시간은 월요일에서 목요일까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이고, 금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후 9시까지 영업한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이므로 참고해야한다.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37번길 18에 위치해 있고, 주차장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