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연말, 편의점이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저격 이벤트는?
상태바
올 연말, 편의점이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저격 이벤트는?
  • 강나영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2.1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커리가 아닌 편의점에서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 세븐일레븐이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 사진 제공 : 세븐일레븐 홈페이지

[소비라이프 / 강나영 소비자기자] 12월 중 가장 큰 행사인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다. 크리스마스를 대비해 GS25와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는 어떠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까?

1인 가구의 증가와 식사를 간편하게 때우는 사람들이 증가하며 편의점은 더욱 많아지고 편의점에서 다루는 물품 또한 증가하고 있다. 현재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며 GS25와 세븐일레븐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먼저 GS25 편의점에서는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2가지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는 케이크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GS&POINT’ 멤버십 고객에게 스탬프를 찍어주는데, 이 스탬프를 3개 모으면 선착순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GS25에서 제공하기로 한 경품은 ‘GS25 크리스마스 에디션 스와로브스키 펜던트(실버)’이다. 이 스탬프는 하루에 3개까지 적립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는 인당 2회로 제한된다. 그리고 선착순 이벤트인 만큼 경품이 소진되면 자동으로 종료되는 이벤트다.

GS25에서 진행하는 두 번째 이벤트는 첫 번째 이벤트와 유사하지만, 케이크 구매자가 아닌 와인 행사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는 차이점이 있다. 와인 행사상품을 구매한 후 스탬프를 3개 적립하면 경품이 랜덤으로 당첨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모두 당첨이지만, 이 이벤트는 랜덤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경품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

경품은 ‘GS25 크리스마스 에디션 스와로브스키 펜던트(로즈 골드)’이며 1,800개 한정이다. 이 이벤트는 첫 번째 이벤트와 다르게 ‘스탬프’의 종류가 스페셜 상품 스탬프/ 일반 상품 스탬프로 구분되어 있으므로 ‘나만의 냉장고’ 어플을 참고해서 이벤트를 참여하면 된다.

세븐일레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이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무민 케이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민 인형’을 제공하는 내용의 이벤트다. 이 이벤트는 다른 상품과 마찬가지로 통신사할인이나 제휴카드 할인 또한 가능하다.

만약 크리스마스에 케이크를 살 계획이 있고, 베이커리에 줄 서서 케이크를 사고 싶지 않다면 편의점에서 미리 주문한 후 받는 케이크를 사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