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푸드평가] ‘콰르텟(Quartet)’, 카카오프렌즈와 똑똑한 콜라보
상태바
[푸드평가] ‘콰르텟(Quartet)’, 카카오프렌즈와 똑똑한 콜라보
  • 최은영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2.14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언 얼굴 담은 에그번 인기

[소비라이프 / 최은영 소비자기자] ‘콰르텟(Quartet)’은 한남동에 위치해 커피와 빵, 델리를 파는 카페이다. 맛있는 빵과 독특한 로고, 감성 있는 매장 분위기 덕분에 SNS를 통해 널리 알려져 10대, 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0월 말 콰르텟은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하여 강남점 3층에 입점했다.

특히 라이언 얼굴을 새겨 넣은 대표 메뉴 에그번과 치즈식빵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콰르텟은 라이언 에그번 세트메뉴(에그번과 아메리카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라이언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장 내에서 카카오프렌즈x콰르텟 단독 굿즈와 일반 콰르텟 굿즈를 판매한다.

▲ 콰르텟의 ‘라이언 에그번’

이러한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은 콰르텟의 현명한 선택이었다. 카카오프렌즈 강남점은 내국인뿐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고 있어 대외적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또한 회사, 학원과 여러 식당, 카페 등이 밀집해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역에 위치해 한남동보다 더 광범위한 소비자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콰르텟의 음료 가격대는 4,500원에서 6,500원으로, 일반 프랜차이즈 카페와 비슷한 수준이다. 베이커리 가격은 에그번이 6,000원으로 다소 높지만 다른 스콘, 샌드위치 등은 평균 수준에 속한다. 콰르텟의 독특한 베이커리와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언 에그번을 시도하고 싶다면 한번쯤은 꼭 가보길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