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서면 리조또 맛집, '이누키'
상태바
[푸드평가] 서면 리조또 맛집, '이누키'
  • 이정민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2.1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뉴는 '소보루 토마토', '더블 치즈', '새우 크림', '시금치 페스토' 등 4가지 리조또

▲ 서면 '이누키'

[소비라이프 / 이정민 소비자기자] 요즘 전포카페거리가 너무 핫해짐에 따라 순식간에 이쁘고 맛있는 곳드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 '이누키'는 리조또 전문점이다. 밥이 들어간 리조또는 깊고도 진해 많은 양식전문점을 찾는 여성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다.

이누키의 매장 규모는 작은 편이며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테이블이 5~6개 정도라 웨이팅은 필수이며 문 앞 의자에 핸드폰 번호, 인원수, 이름을 체크해야 한다.

메뉴는 '소보루 토마토', '더블 치즈', '새우 크림', '시금치 페스토' 4가지의 리조또가 있다. 위의 사진은 새우크림리조또로 12,000원이며 새우 엔초비 마늘 생크림과 달걀 노른자, 올리브오일이 들어가있다.

기자가 맛본 리조또는 고소하면서도 느끼한 맛이었는데, 먹다보면 약간 물린다는 단점이 있었다. 피클과 함께 제공되므로 느끼하지 않게끔 같이 먹는 것을 추천하며, 친구와 방문했을 때 메뉴를 두 개 이상 주문해 반씩 나눠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부산진구 서전로 46번길 31에 위치한 이누키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영어하며,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