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SKT의 1020세대 브랜드 '0' 혜택 잘 알고 챙기자
상태바
SKT의 1020세대 브랜드 '0' 혜택 잘 알고 챙기자
  • 지수빈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2.1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학생부터 대학생에게까지 데이터, 기프티콘 등 혜택 다양해

[소비라이프 / 지수빈 소비자기자] SKT가 브랜드 '0‘을 출시해 1020세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0은 1020 컬처브랜드라는 컨셉을 가지고 시작되었으며, 현재 '0한동' 이라는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318세대와 1924세대 두세대에 각기 다른 컨텐츠를 제공하는데, 먼저 1318 청소년들에게는 중간고사와 기말고사가 끝나는 기간에 맞춰 '0 teen 위크'를 열어 데이터와 기프티콘을 무상지급한다. 현재 0한동에 접속해보면 12월 10부터 21일까지 skt를 이용하는 청소년들에게 데이터 2GB를 제공하고 있다. 신청 버튼만 누르면 바로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다.  월 1회 신청할 수 있고, 데이터의 유효기간은 7일이다. 또한, 10일 5시부터 매일 오후 5시마다 하겐다즈, 올리브영, 죠스떡볶이 등 청소년들의 니즈에 맞춘 기프티콘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뿐만아니라 특정 위치의 CGV, 에뛰드, CU 매장에서 데이터스테이션을 운영해 SKT의 청소년 요금제 Ting을 사용하고 있는 청소년들이 0한동에 명시된 특정 매장에 가면 데이터와 해당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여러 어플과 제휴를 맺어 카메라 어플 스노우, 모바일 게임 어플 모두의 마블, 세븐나이츠 등의 어플을 이용할 때 데이터가 차감되지 않는 데이터슈퍼패스 쿠폰을 매달 발급 받을 수 있다. 한 달에 3개의 어플까지 선택 가능하다.

▲ 0한동 / SKT 제공

1924세대인 대학생들에게만 제공하는 혜택도 매우 다양하다. 0캠퍼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대학생 시간표어플 '에브리타임'을 통해서 캠퍼스인증을 하면 매달 캠퍼스 부지에서 사용 가능한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0캠퍼스 페이지를 들어가보면 T.M.O 혜택을 발견할 수 있다. 이는 'too much 0'의 줄임말이다. T.M.O 혜택 서비스는 '가치있는 착함템', '혼자서는 나만템', '모여서는 그룹템' 총 세가지 카테고리를 가지고 각기 다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가치있는 착한템' 부문에서는 매달 새로운 사회적 기업을 소개하고, 해당 기업에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서 기업의 상품을 제공한다.

'혼자서는 나만템' 에서는 대학생들에게 유용한 학습, 문화, 전자제품 등의 할인쿠폰이나 기프티콘을 매달 받을 수 있다. '모여서는 그룹템'에서는 목표인원을 모으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제까지 LG 노트북 그램 할인 이벤트와 유명 아이돌 엑소가 출연하는 '0ⅹFESTA 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또한 충전식 직불카드인 코나카드와 제휴를 맺어 0코나카드를 출시했다. 단골매장 1곳을 지정하면 내년 8월 말까지 15% 캐시백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여러 이벤트가 진행 중이므로 SKT 이용자들 중 1020세대들은 0한동 페이지를 방문해서 본인이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찾아보고, 무료 데이터와 각종 할인 쿠폰, 기프티콘 등을 누려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