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다양한 영화들이 가득한 12월 개봉작은?
상태바
다양한 영화들이 가득한 12월 개봉작은?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2.1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많은 기대작들로 관람객들 관심집중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12월, 추운 연말이 되면서 야외에서 데이트를 하거나 나들이를 하기 보다는 실내에서 여가를 즐기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 가운데 12월 극장가에는 많은 기대작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어 관람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

먼저 오늘(12일) 마블의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가 개봉한다. 스파이더맨은 신선한 캐릭터의 액션영화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스파이더맨이 이번에는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해당 영화는 12세 관람가로 개봉하여 어린 학생들에게도 많은 선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오는 19일에 개봉하는 '마약왕'도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영화 '내부자들' 이후 첫 작품인 우민호 감독과 영화 '택시운전사' 이후 모습을 보이는 배우 송강호가 만난 마약왕은 한국형 느와르의 완성에 도전한다. 마약왕은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이다. 예전에는 청소년 관람불가는 흥행하기가 매우 어려웠지만 이러한 공식도 깨진 것이 오래인지라 얼마만큼 흥행 할 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 PMC: 더 벙커

마지막으로, 배우 하정우와 이선균이 만난 ‘PMC : 더 벙커’도 오는 26일 개봉을 앞둔 기대작 중 하나이다. PMC : 더 벙커는 1인칭 액션신을 담아낸 영화이다. 현재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1인칭 액션은 익숙하지 않아 좋은 호응을 많이 이끌어내지 못한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현실에도 도전장을 내민 PMC: 더 벙커는 어떠한 퀄리티를 보여 줄 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12월에는 이처럼 다양한 영화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추운 연말, 소중한 사람과 영화를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