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도심 속 숨어있는 힐링 카페 ‘Café 7gram 안양점’
상태바
[푸드평가] 도심 속 숨어있는 힐링 카페 ‘Café 7gram 안양점’
  • 최태순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2.1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넓은 야외 테라스가 있는 숨어있는 카페

[소비라이프 / 최태순 소비자기자] 현대인들에게 커피는 때로는 피곤함을 떨치기 위해 마시는 하나의 수단이며, 바쁜 일상 속에서 여유로움을 즐기기 위해 즐기는 수단 일수도 있다. 기자가 방문한 안양에 위치한 ‘Café 7gram’은 일상 속에서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 ‘Café 7gram’ 입구

‘Café 7gram’은 안양역 앞에 위치한 번화가 안양 일번가 내에 위치해 있다. 위치상으로만 보면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힐링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일까?’라는 의구심이 드는 곳에 위치해 있었다.

'Café 7gram’은 크게 간판이 존재하는 매장이 아닌 입구에 조그맣게 이름이 쓰여 있어서 들어가 보니 마치 새로운 세상에 온 듯한 느낌의 정원이 있는 아름다운 카페의 모습 이였다, 카페의 입구에 길게 이어진 길을 따라 들어가니 카페가 있었고, 주변으로 넓은 야외테라스가 존재하는 마치 휴양지에 있는 카페의 모습을 하고 있었다.

내부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 종류가 제일 먼저눈에 들어왔다. 이 날 기자는 달달한 카페인이 들어간 커피를 마시고 싶어 ‘카페모카’를 주문해 보았다.

▲ ‘Café 7gram’ 카페모카

이 날은 비가 오는 날이었다. 커피를 들고 바깥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니, 지금 도심 속에 있는 것이 아닌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을 강하게 받을 수 있었다.

현대인들에게 일상을 벗어나 휴양지로 떠난다는 것은 시간, 비용적인 문제에서 쉬운 일이 아니다. 그렇기에 도심 속에서 즐기는 힐링이 더욱 중요한 시기라는 생각이 드는 요즘, 휴양지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Café 7gram’에서 힐링을 즐겨 보기를 추천한다.

‘Café 7gram 안양점’은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39번길 60-1에 위치해 있으며, 운영시간은 평일 08:30 ~ 01:00로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