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푸드평가] 대전 은행동의 일식 맛집, '와와돈'
상태바
[푸드평가] 대전 은행동의 일식 맛집, '와와돈'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2.11 0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행동의 와와돈에서는 다양한 일식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바삭한 튀김이나 탱글탱글한 면발 등으로 일식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음식 중에 하나이다. 이러한 일식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맛집이 대전에 있다. 그 곳은 바로 은행동의 '와와돈'이다.

▲ 와와돈의 '메밀소바 정식'

우선 와와돈의 대표메뉴는 바로 '메밀소바'이다. 우선 와와돈에는 일반 '메밀소바'와 '자루소바'가 있다. 메밀소바는 면과 국물이 한 번에 섞여서 나오고 자루소바는 자루에 면이 따로 나와 국물에 자기 취향대로 담가서 먹으면 된다. 또한 와와돈에는 돈까스가 함께 나오는 소바메뉴가 따로 있어서 소바와 바삭한 튀김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이러한 소바정식을 주문하면 된다.

이 외에도 와와돈에는 '사케동', '스노우치즈카츠', '로스카츠',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져 있다. 이 중에 손님들에게 신선한 맛을 선사하는 메뉴는 바로 사케동이다. 사케동은 밥 위에 생연어가 올라가는 덮밥음식이다. 이러한 사케동에는 보통 간장소스가 올라가기 마련이다. 하지만 와와돈에는 주인장이 직접 개발한 다른 특제소스가 들어가기 때문에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특제소스는 간장소스와 달리 느끼한 맛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느끼한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추천하지 않는다.

이러한 와와돈은 대전 중구 중앙로170번길 24에 위치해 있다. 다양하고 신선한 일식 음식들을 즐기고 싶다면 이러한 대전의 와와돈을 찾아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