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에버랜드,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댄스·공연 선보여
상태바
에버랜드,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댄스·공연 선보여
  • 제소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2.06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M 높이의 눈사람 트리와 루돌프카, 열기구 등 설치

▲ 사진 제공 : 에버랜드

[소비라이프 / 제소현 소비자기자] 에버랜드가 연말을 맞아 겨울축제 '크리스마스 판타지'를 선보인다.

1만 규모의 매직가든은 '블링블링 골드 가든'으로 변신했다. 6M 높이의 눈사람 트리와 루돌프카, 열기구, 달 모양 벤치 등이 설치되어 작년보다 풍성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다. 중앙에는 '루돌프 빌리지'가 마련되어 있다. 황금코 루돌프와 함께 50여 종의 이색 루돌프 조형물이 함께 설치되어 전 세계에서 모인 다양한 루돌프를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산타가 사는 '산타 하우스'도 꾸며져 있어 방문객들은 다음달 3일부터는 산타와 직접 사진도 찍을 수 있다.

정문 글로벌 페어에서는 실제크기의 동물 조형물이 전시된 '별빛 동물원'을 만날 수 있다. 지난해보다 두 배가량 커진 규모로 80여 마리의 동물 조형물이 스스로 빛을 내어 별빛 야경을 선사한다.

26M의 높이의 '초대형 타워트리'도 매일 밤 점등하여 로맨틱하고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와 함께 매일 밤 신나는 캐럴과 함께 600m가량 행진하는 '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도 진행한다.

또한, 카니발 광장에선 크리스마스 준비로 바쁜 산타들의 댄스공연 '우당탕! 산타마을 대소동'이 매일 2회씩 열린다. 멀티미디어 불꽃쇼 '매직인터스카이'또한 매일 저녁 매직가든에서 펼쳐져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