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푸드평가] 천안의 일본 카레 맛집, '모루식당'
상태바
[푸드평가] 천안의 일본 카레 맛집, '모루식당'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2.04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 '모루식당', 일본 카레로 많은 사람들의 입맛 사로잡아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요즘은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일본 음식점들이 운영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일본 음식점 중에는 일본 카레를 전문으로 하는 가게들도 있다. 특히 천안 신부동에는 정성이 가득 들어간 일본 카레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 '모루식당'이 있다.

충남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9길 7에 위치한 모루식당은 손님을 정성껏 대접하기 위하여 노력한다. 모루식당의 영업 마인드는 바로 "많이 만들지는 못하지만 정성을 다 해 만듭니다"이다. 이러한 영업 마인드로 손님들에게 정성껏 음식을 제공하다보니 훨씬 더 기분 좋게 식사를 할 수 있다.

▲ 모루식당의 '반반카레'

모루식당에는 대표 메뉴로 '새우크림카레', '키미카레'가 있다. 새우크림카레는 8,000원, 키미카레는 9,000원이다. 또한 반반카레가 9,000원에 판매되어 한 번에 여러 가지 카레의 맛을 느낄 수도 있다.

모루식당은 매일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한다. 그리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손님들에게 더 좋은 음식을 제공하기 위하여 준비시간을 가지기 때문에 영업을 잠시 멈춘다. 또한,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다.

대량생산되는 똑같은 카레가 아닌 정성이 가득 들어간 카레를 즐기고 싶다면 천안 신부동에 있는 '모루식당'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