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샹그리아가 맛있는 '상상공장'
상태바
[푸드평가] 샹그리아가 맛있는 '상상공장'
  • 이승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2.0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양은 두 배인 맛있는 음식점

[소비라이프 / 이승현 소비자기자] 귀여운 간판이 손님들을 맞이하는 상상공장은 청주 시내 로데오거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큰 길목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기 때문에 항상 사람들이 많다. 지하로 내려가면 어둑어둑한 조명에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조용한 분위기가 마치 비밀장소 같은 느낌이다.

▲ 4가지 맛의 떠먹는 피자

음식메뉴가 많아 고르기 힘든 사람들을 위해 인원수에 맞는 세트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2인 메뉴에는 타코칠리새우와 떠먹는 피자 or 파스타 음료를 고를 수 있다. 양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3명까지도 먹을 수 있다.

상상공장은 주문하는 방법이 아주 독특하다. 테이블에 올려진 종을 흔들어 종업원을 부른 후 주문하는 방식이다. 주문하는 방법까지 가게의 이미지와 어우러져 재미난 느낌을 주는 듯 했다. 음식을 주문하면 생크림과 두부과자를 주는데 원하는 만큼 계속 가져다준다는 친절한 설명이 있었다.

▲ 칠리 타코 새우

상상공장은 음식 보다는 샹그리아로 유명하다. 샹그리아는 레드 와인이나 화이트 와인을 기초로 사과, 오렌지, 레몬 등의 과일을 얇게 저며서 넣고 만드는 칵테일 와인이다. 상상공장의 샹그리아 안에는 수박, 사과, 오렌지, 레몬, 청포도, 파인애플을 들어가 상큼하고 달달한 맛이 난다. 하트 모양으로 모양을 낸 수박은 샹그리아를 먹는 또 하나의 재미이다.

지 번: 북문로 1가 128-1 지하 1층
영업시간: 매일 17:00시 오픈 02:00 마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