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1:09 (월)
[푸드평가] 충남대학교 학생들의 치킨 맛집, '대전통닭'
상태바
[푸드평가] 충남대학교 학생들의 치킨 맛집, '대전통닭'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2.03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대 인근 궁동의 '대전통닭', 맛있는 치킨으로 대학생들에게 인기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치킨은 남녀노소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음식이다. 배달음식으로도, 가게에서도 치킨은 늘 우리에게 큰 행복을 준다. 이렇듯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다보니 요즘 치킨 가게가 정말 많아졌고 경쟁도 치열하다. 이러한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젊은 대학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치킨집이 있는데, 바로 충남대학교 인근 궁동에 있는 '대전통닭'이다.

궁동에 있는 대전통닭은 그 인기에 걸맞게 매장도 매우 크다.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진 매장에는 항상 많은 대학생들이 치킨을 즐기고 있다. 대전통닭은 일단 가게에 들어가면 바로 눈앞에서 직접 치킨을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바로 눈앞에서 치킨을 만드니 믿을 수도 있고 보는 즐거움도 있다.

▲ 충남대학교 인근 '대전통닭'

대전통닭은 다양한 치킨을 판매하고 있다. 기본적인 '후라이드 치킨'부터 '닭강정', 그리고 '양념 바베큐', '소금 바베큐' 등을 판매한다. 또한 어린이 양념 바베큐도 판매하여 어린 아이들을 데려가기에도 좋다. 또한 '국물닭발', '불날개' 등도 판매하여 말 그대로 닭요리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궁동의 대전통닭은 대전 유성구 문화원로 53-1에 위치해 있다. 여러 가지 닭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대전통닭'을 한번 찾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