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의 명소를 한번에! 대구 ‘시티투어버스’
상태바
대구의 명소를 한번에! 대구 ‘시티투어버스’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2.0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시티투어버스 이용해 여러 명소 쉽게 찾아갈 수 있어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여행지를 선택할 때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가 바로 교통이다. 아무리 좋은 여행지라도 교통이 불편하고 이용할 수 없으면 여행지로 사랑받기 힘들다. 대구광역시가 이러한 점에 착안하여 관광객들에게 편리한 교통수단을 제공하기 위하여 '대구시티투어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대구시티투어버스는 동대구역에서 처음 출발하여 주요 관광지를 실속 있게 찾아갈 수 있다. 동대구역에서 출발한 시티투어버스는 평화시장, 동성로, 경삼가영공원, 서문시장 등 대구의 관광명소 14 곳에 승하차 한다.

▲ 대구시티투어버스 / 사진 : 선비이야기 투어카드 홈페이지

이렇듯 시티투어버스를 통하여 찾아 갈 수 있는 곳 중 평화시장은 닭요리가 유명한 곳이다. 평화시장에서는 다양한 닭요리를 통하여 대구 사람들의 먹거리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대구의 주요 번화가인 동성로는 젊은이들의 활기가 가득한 곳이다. 그렇기 때문에 동성로에서는 에너지 넘치는 패션과 문화를 즐길 수 있다.

이러한 대구시티투어는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6시40분까지 운행한다. 이용요금은 성인 5,000원, 청소년 4,000원, 어린이 3,000원이다. 그리고 경북여행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선비이야기 투어카드를 이용하면 2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내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대구에서 시티투어버스를 통하여 여행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