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다양한 버블티가 있는 곳, '아마스빈 버블티'
상태바
[푸드평가] 다양한 버블티가 있는 곳, '아마스빈 버블티'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1.30 0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행동의 '아마스빈 버블티', 맛과 다양함으로 인기 끌어

▲ 아마스빈 버블티의 '오레오 버블티'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최근 카페들이 치열한 경쟁 속 다양한 메뉴로 손님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이 중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메뉴 중 하나가 바로 '버블티'이다. 대전 은행동 '아마스빈 버블티' 버블티 전문 가게로,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아마스빈 버블티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다양함'이다. 아마스빈 버블티에는 '오리지널', '타로', '녹차' 뿐만 아니라 '오레오', '봄딸기우유' 등 다양한 버블티가 판매되고 있다. 또한 '바닐라라떼', '커피라떼' 등 버블티 외의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어 누구나 찾기 좋다.

▲ 아마스빈 버블티의 '리얼초코 카카오'

이러한 아마스빈 버블티에서 최근 새로운 대표메뉴인 '리얼초코 카카오 버블티'를 출시했다. 초코의 달달함과 쫀득쫀득한 버블의 조화는 환상을 이룬다.

아마스빈 버블티의 또 하나의 장점은 바로 착한 가격이다. 아마스빈 버블티에서는 타로와 녹차 버블티를 3,500원에 판매하고 바날라라떼는 3,000원에 판매한다. 이렇듯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아마스빈 버블티를 찾고 있다.

대전 은행동의 아마스빈 버블티는 대전 중구 중앙로164번길 38에 위치해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버블티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다양한 버블티를 즐길 수 있는 '아마스빈 버블티'를 추천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