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리지니 리마스터 업데이트, 그 여파는?
상태바
리지니 리마스터 업데이트, 그 여파는?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1.29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게임 리지니, 리마스터 업데이트 알리면서 향방 주목

▲ 리니지 리마스터 설명회 / 사진 : 엔씨소프트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요즘 많은 사람들은 여가시간을 이용해 게임을 즐긴다. 그만큼 게임시장도 커졌고, 최근 국정감사에는 게임회사 대표가 나오기도 했다. 우리나라의 대표게임 중 하나가 바로 '리니지'인데, 올해 20주년을 맞이하여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알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리지니의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통하여  와이드 해상도의 풀 HD급 그래픽을 적용해 기존 대비 4배 더 큰 해상도와 2배 더 좋아진 프레임으로 게임을 제공한다. 또한, 유저들의 인터페이스에도 변화를 주어 더 편리하고 깔끔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게임에서 주로 활용되는 자동사냥 기능을 도입하고, 모바일로도 내 캐릭터의 플레이를 살펴 볼 수 있는 모바일 뷰어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

최근 게임업계에 커다란 이벤트들이 많았다. 얼마전에 전 세계적인 인기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의 프로들의 경기를 볼 수 있는 롤드컵이 한국에서 성공적인 개최를 마쳤다. 또한, 엄청난 제작비로 화제를 모았던 '로스트아크'도 서비스 제공을 시작하였으며 아직도 접속하기 위해서는 한참 대기를 해야할 만큼 인기다.

이렇듯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모여있는 게임시장에 이번 리지니의 리마스터 업데이트가 어떤 영향을 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