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경기대 수원캠 맛집, '착한 손 칼국수'
상태바
[푸드평가] 경기대 수원캠 맛집, '착한 손 칼국수'
  • 임은지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1.2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짐한 양과 저렴한 가격으로 학생들에게 인기

[소비라이프 / 임은지 소비자기자] 요즘처럼 추운 겨울, 칼국수처럼 국물이 있는 음식이 먹고 싶어질 때이다.

이에 기자는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정문 근처에 있는 칼국수 맛집 ‘착한 손 칼국수’를 가보았다. 광교저수지 바로 앞 건물 4층에 위치해있어서 경치가 웬만한 카페보다 좋았다. 경치를 볼 수 있도록 테이블을 만든 곳도 있으니 그곳에서 식사를 한다면 더 좋을 것이다.

▲ '착한 손 칼국수'의 칼국수 2인분

착한 손 칼국수의 메뉴는 칼국수, 찐만두 등이 있다. 이번에 방문했을 때 기자는 칼국수를 주문했다. 인분대로 큰 그릇에 나오며, 개인 앞 접시에 덜어먹으면 된다.

칼국수에는 칼국수뿐만 아니라 수제비도 넣어준다. 일반 생각하는 수제비가 아닌 일반 수제비보다 크고 얇은 것이 들어있다. 그래서 그냥 칼국수만 먹는 것보다 새로웠다.

또한, 2인분을 주문했는데 양이 굉장히 많아 놀랐다. 2명이서 배가 굉장히 부를 정도로 많이 먹을 수 있었다. 가격 또한 저렴해서 학생들이 먹기에 부담이 없었다.

칼국수는 1인분에 4,500원이며 세트메뉴는 만두 5개+칼국수로 7,000원이다. 저렴하고 맛있게 따뜻한 음식을 먹고 싶다면 이곳에 꼭 가보기를 추천한다.

착한 손 칼국수는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하광교동 403-1 다복빌딩 4층에 위치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