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안양, 수제 티라미슈가 유명한 감각적인 카페 ‘스태그커피’
상태바
[푸드평가] 안양, 수제 티라미슈가 유명한 감각적인 카페 ‘스태그커피’
  • 최태순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1.28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 티라미슈 뿐 아니라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그리고 루프탑이 있는 카페

[소비라이프 / 최태순 소비자기자] 안양 삼덕공원 근처 수제 티라미슈로 유명한 카페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스태그커피’에 방문했다.

스태그커피는 큰 대로변에 위치해 있는 카페가 아닌 골목길에 위치해 있다 보니 외관에서부터 느낌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내부를 들어가 보니 정형화된 가구들로 꾸며진 공간이 아닌, 다양한 소품들과 조명들을 이용해 색다른 카페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었다.

기자는 가장 유명하다는 ‘수제 티라미슈’를 주문해 보았다. 은색 트레이에 나온 티라미슈는 크기가 작지 않아서 놀랐고, 맛을 보았을 때 수제 티라미슈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맛이었다.

▲ '스태그 커피' 수제 티라미슈

티라미슈는 커피, 카카오, 마스카르포네 치즈 등의 재료로 만든 이탈리아의 디저트이다. 이러한 재료들이 어우러진 디저트이다보니, 달달하면서 커피의 씁쓸한 맛과 치즈 특유의 맛 모두를 즐길 수 있었다.

요즘 티라미슈를 판매하는 카페는 많지만, 직접 만든 티라미슈를 맛볼 수 있는 곳은 매우 적다. ‘수제 티라미슈’가 생각나는 날 스태그커피를 방문해보는 것을 어떨까? 카페 주변에는 공원이 있어 날이 좋은 날 커피 한잔 들고 산책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스태그커피는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319번길 22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평일 09:00~23:00, 주말 10:00~23:00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