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가성비 최고, 대전 은행동 '모모스테이크'
상태바
[푸드평가] 가성비 최고, 대전 은행동 '모모스테이크'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1.26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은행동의 '모모스테이크', 젊은 세대 맞춤 스테이크로 인기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스테이크는 향긋한 고기향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음식이다. 하지만 한 끼 식사로는 많은 젊은 세대들이 사먹기에는 가격이 부담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이러한 스테이크를 뛰어난 가성비로 저렴하게 사 먹을 수 있는 '모모스테이크'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대전 은행동 모모스테이크는 대전 중구 대종로480번길 29에 위치한 가게이다. 모모스테이크는 사이즈와 메뉴에 따라 가격이 다르지만 보통 10,000원에서 15,000원 정도의 가격에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갈릭페퍼 스테이크', '삼겹 스테이크', '반반 스테이크' 등 그 종류도 다양하다.

▲ 모모스테이크의 '갈릭페퍼 스테이크'와 '직화 목살 스테이크 덮밥’

모모스테이크는 스테이크 뿐만 아니라 파스타나 덮밥류 등의 식사류도 판매한다. '삼겹 오일 파스타', '직화 목살 스테이크 덮밥' 등 젊은 세대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메뉴도 다양하다. 2인 식사를 기준으로 할 경우, 이러한 식사류와 스테이크 한 종류를 주문하여 먹으면 적당하다.

모모스테이크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체인점으로 전국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소중한 사람과 스테이크를 먹으러 갈 계획이라면 가성비와 맛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대전 은행동의 '모모스테이크'에 가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