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인하대 후문, 분위기 있는 디저트 카페 '하타가야’
상태바
[푸드평가] 인하대 후문, 분위기 있는 디저트 카페 '하타가야’
  • 강수연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1.2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랭쿠키, 스콘, 마들랭 등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 있어

[소비라이프 / 강수연 소비자기자] 인하대 후문에서 분위기 있고, 다양한 디저트를 맛보고 싶다면 ‘하타가야’를 추천한다.

하타가야를 들어가자마자 눈에 띈 것은 감성적 분위기와 디저트였다. 보통 카페에는 디저트 종류가 한정적인 경우가 많다. 하지만 디저트 전문점인 하타가야는 머랭쿠키, 스콘, 마카롱, 마들랜 등 정말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가 있었다.

▲ 디저트 카페 '하타가야’

디저트들은 본점인 청담동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서 공수해온다. 또한 100% 우유버터, 우유생크림, 크림치즈를 사용하고, 화학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았다. 따라서 첨가물에 예민한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

내부는 세 개의 공간으로 말할 수 있다. 첫 번째 공간은 친구, 연인 혹은 가족과 온 손님들이 즐길 수 있는 곳. 두 번째 공간은 혼자 오거나 스터디를 목적으로 온 손님을 위한 공간이다. 이곳은 다른 공간과 분리되어 있으며, 1인 테이블로 구성 되어있다. 세심한 배려가 느껴졌다.

▲ 디저트 카페 '하타가야’

마지막 공간은 쇼룸과 같은 곳이다. 커다란 거울과 귀여운 소품들로 이루어진 이 공간에서 고객들은 사진을 찍고, 추억을 남길 수 있다.

기자는 할로윈 시즌에 하타가야를 방문했는데, 할로윈 분위기로 공간이 꾸며져 있어 예상치 못하게 할로윈을 기념할 수 있었다.

▲ 디저트 카페 '하타가야’

하타가야의 위치는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용현동 195-28이고, 영업시간은 AM 11:00부터 PM 11:00까지다. 소중한 사람들과 하타가야를 방문하여 좋은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