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대전의 파스타 맛집, 전민동 '파스타H'
상태바
[푸드평가] 대전의 파스타 맛집, 전민동 '파스타H'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1.2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파스타H', 색다르고 정성이 들어간 음식으로 인기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파스타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음식이 되면서 다양한 가게들이 생겨났다. 그러면서 소비자들의 입맛은 더욱 까다로워졌고 가게들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이러한 치열한 파스타 경쟁 속에서 파스타 전문점으로서 많은 손님들이 찾는 가게가 있는데, 대전 유성구 전민동의 '파스타H'이다.

▲ 파스타H의 파스타

'파스타H'는 파스타 전문점답게 파스타의 종류도 다양하다. '통오징어 토마토 칠리 파스타,' '명란 크림파스타', '연어 브로콜리 크림파스타' 등 다른 곳에서는 맛보기 힘든 새로운 파스타들이 가득하다. 파스타 외에도 샐러드나 스테이크 피자 등 다양한 메뉴들을 주문할 수 있다.

파스타H가 다른 파스타 가게와 차이를 보이는 점은 바로 고추냉이이다. 파스타H에서는 명란크림파스타 등의 메뉴를 주문하면 고추냉이가 같이 나온다. 이 고추냉이를 취향에 맞게 적절하게 섞어먹으면 느끼한 맛은 잡아내고 톡 쏘는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 파스타H의 피자

또한, 파스타H는 피자의 맛 또한 일품이다. 파스타H는 피자에 기본적으로 페이스트리 도우를 사용한다. 페이스트리 도우의 경우 치즈와 함께 열을 받으면 도우 자체가 흐물흐물해지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파스타H는 가게 고유의 비법으로 이러한 결점을 보완하여 손님들에게 더 맛있는 피자를 제공한다.

파스타H는 대전 유성구 전민로46번길 28 1층에 위치해 있다. 영업시간은 주말과 평일 구분 없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이다. 좀 더 색다르고 정성이 들어간 파스타를 먹고 싶다면 대전의 파스타H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