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다양한 칵테일을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는 ‘달달싸롱’
상태바
[푸드평가] 다양한 칵테일을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는 ‘달달싸롱’
  • 최태순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1.2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달달싸롱’

[소비라이프/ 최태순 소비자기자]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달달싸롱’에 방문했다.

‘달달싸롱’은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천장에 커다란 등과 벽면에 네온사인이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었으며, 가게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네온과 등으로 밝은 분위기였지만, 조금은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칵테일을 즐길 수 있었다.

▲ 달달싸롱의 내부 인테리어

좌우로 한쪽에는 테이블들이 즐비되어 있고, 한쪽은 오픈주방형식으로 바가 길게 늘어져 있어 바로바로 주문한 칵테일이 준비되어 가는 과정을 눈으로 즐길 수 있었다.

‘달달싸롱’에는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는데, 잘 알려진 칵테일의 종류들부터 조금은 생소한 칵테일들도 있었다. 이날 기자는 ‘마시멜로 스큐어’라는 마시멜로를 불에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 음식과, 조금은 생소한 이름의 ‘젤라또 와인’이 있어 주문을 해보았다.

▲ 달달싸롱의 '마시멜로 스큐어', '젤라또 와인'

‘젤라또 와인’은 딸기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와인잔을 바텐더가 직접 테이블로 가져와 화이트와인을 부어주었는데, 처음에는 일반적인 화이트 와인 맛이였으나, 젤라또가 녹으면서 와인과 섞이니 달달하면서 쌉싸름한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재미있는 음식과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달달싸롱’에서 연말을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달달싸롱’은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28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에는 17:00 ~ 02:00, 주말은 17:00 ~ 03:00 연중무휴로 영업하니 참고하기를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