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성심당의 또 다른 이름 '성심당 케익부띠끄'
상태바
[푸드평가] 성심당의 또 다른 이름 '성심당 케익부띠끄'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1.19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심당의 다른 매장 '부띠끄'에서는 더 달콤한 맛 느낄 수 있어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대전에는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유명한 빵집 '성심당'이 있다. 이러한 성심당이 또 다른 매장을 운영하는데 그 곳의 이름은 '성심당 케익부띠끄'이다.

▲ 성심당 케익부띠끄의 마카롱

성심당 케익부띠끄는 그 이름에 걸맞게 기존의 성심당에 비하여 케익이나 쿠키처럼 더 달달한 제품들이 많다. 성심당이 빵을 메인으로 한다면 케익부띠끄는 젊은 여성들이 더 좋아할법한 마카롱이나 달콤한 과자들이 가득한 곳이다.

성심당의 케익뿌띠끄의 대표메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순수롤'이다. 순수롤은 우유크림 100%가 들어간 제품으로서 '딸기순수롤', '녹차순수롤' 등 그 종류도 다양하다.

▲ 성심당 케익부띠끄의 케익들

이 외에도 성심당 케익부띠끄에서는 '딸기파티 타르트', '순수 마를렌', '성심성의 파운드'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대전의 유명한 빵집에서 운영하는 가게답게 많은 손님들이 찾아가 달콤함에 빠진다.

성심당 케익부띠끄는 대전 중구 대종로 480에 위치해있다. 성심당 케익부띠그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한다 그리고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 일요인은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영업한다.

달콤한 맛을 사랑한다면 달달함이 가득한 성심당 케익부띠끄를 찾아가보기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