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아기자기한 소품이 가득한 곳 '가차샵'
상태바
아기자기한 소품이 가득한 곳 '가차샵'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1.19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캐릭터들로 가득한 '가차샵',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어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많은 사람들에게 어릴 적 재미나게 만화를 보던 추억은 대부분 있을 것이다. 요즘에는 다양한 애니메이션들이 인기를 끌면서 어른이나 아이 구분 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만화 캐릭터들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귀엽고 다양한 매력으로 무장한 캐릭터들의 소품을 보고 살 수 있는 '가차샵'이 인기를 끌고 있다.

▲ 가차샵에서 판매중인 피규어

가챠삽은 우선 위 사진처럼 피규어를 비롯하여 다양한 만화 속 캐릭터들의 소품이 가득하다. 수첩이나 책꽂이, 칫솔 등 일상생활 속에서 사용되는 물건들에 캐릭터들이 들어간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다. 여러 캐릭터 그림들이 그러져 가격은 일반제품에 비하면 조금 비싼 편이지만 캐릭터에 대한 애정으로 찾아가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다.

▲ 가차샵의 뽑기

또한, 가차샵에는 추억의 뽑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동전을 넣고 기계를 돌리면 랜덤으로 캐릭터들이 들어간 소품이 나온다. 뽑기의 종류도 정말 다양하여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가차샵에는 어린 아이들이 흥미로워하는 게임기들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가서 즐기기도 좋다.

가차샵은 홍대부터 대전 은행동까지 전국 다양한 곳에 위치해 있다. 다양한 만화 캐릭터들을 사랑한다면 이러한 '가차샵'을 한번 방문하기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