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건대 근처에서 돈카츠를 먹고 싶다면? 건대 후문 ‘가츠시‘
상태바
[푸드평가] 건대 근처에서 돈카츠를 먹고 싶다면? 건대 후문 ‘가츠시‘
  • 박성찬 소비자기자
  • 승인 2018.11.19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메뉴와 대표 메뉴 '돈카츠김치나베' 인기 끌고 있어

[소비라이프 / 박성찬 소비자기자] 재학생뿐만 아니라 교통이 편리해 많은 사람들의 만남의 장소가 되고 있는 건대입구역. 이곳에서 저녁이나 점심약속을 쉽게 잡기는 힘들 수도 있다. 많은 상점들이 즐비해 있어, 선택지가 넘치기 때문이다.

하지만 만약 돈카츠를 먹고 싶은 날이라면? 건국대학교 후문 근처에 위치한 ‘가츠시’를 방문해보기를 추천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퀄리티로 항상 점심시간만 되면 붐비기 때문이다.

▲ '가츠시'의 안심 돈가츠 와 등심 돈가츠 정식.

기자 본인도 학교 공강 시간에 종종 방문해서 줄을 기다려서 먹었던 기억이 있다. 하지만 항상 방문할 때 마다 만족했던 기억이 난다. 돈카츠 맛집은 정말 찾아보기 힘들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집의 대표메뉴는 등심 돈카츠, 메밀도 아니다. 바로 ‘돈카츠김치나베’이다.

돈카츠김치나베는 김치찌개 형식으로 김치를 육수와 함께 끓인 뒤, 위에 치즈를 녹여 올려서 놓는 것이다. 밥과 같이 먹으면 정말 그 맛이 일품이다. 단순히 돈카츠를 김치랑 같이 먹는 것이 아니라 김치의 상큼한 맛이 치즈의 고소한 맛과 돈카츠의 풍부한 맛이랑 함께 어우려져 맛을 자랑한다. 이 맛은 정말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그런 맛이라고 할 수 있다.

건대에서 나베가, 특히 김치나베가 먹고 싶은 날이라면 가츠시를 적극 추천한다.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418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